중국발 미세먼지가 장난아닙니다 ㅠㅠ;

저도 공기청정기를 구입했습니다

큰맘먹고 18평짜리로 거하게 쐈습니다

위닉스 공기청정기 AGX590W-W5 입니다

가격은 40만원이 넘네요 ㅋㅋㅋ


사이즈도 엄청 큽니다. 제 허리까지 오네요



이건 위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이쁘게 불이 들어옵니다

거실 한가운데에 설치했는데 .. 온집안 구석구석까지 미세먼지를 빨아들이는게 느껴집니다


역시 사이즈 큰걸로 사길 잘했습니다..

대용량으로 사세요~


어플로도 끄고 켤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집안 공기가 안좋으면 어플로 알람이 옵니다. 정말 스마트한 시대군요 ^^;




짜잔.. 1등급입니다.

저는 거의 하루종일 틀어놔요...  늦은 밤에는 자동으로 무소음 모드로 바뀌거든요~

그런데 전기세는 별 차이가 없네요.. 이거 공짜인가 ㅋㅋㅋㅋ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몇개 더 사서 지인들에게 선물하고픈 마음입니다


초미세먼지는 위닉스 공기청정기로 잡으세요~

포름알데히드 수치도 떨어지더라구요 하핫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