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조큐어


일교차가 커지면서 환절기 감기가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병원에는 감기환자가 넘쳐나더라구요


저도 밤에는 옷을 꼭 껴입고 자고 있는데요..


감기에 걸리셨거나 감기기운이 있을때.. 환절기 아침에 사용하기 좋은 약품이 있어요

비염치료제로 인기있는 제품인데요.. 나조큐어입니다


코에 두번씩 칙칙 뿌려주면 끝이에요..


훌쩍거릴때 양쪽 콧구멍에 뿌려주고.... 

3~5분 정도 기다리셨다가 코를 푸시면 됩니다 ( 콧물처럼 흐르거든요 ㅋㅋ )


그럼 확실히 비염 및 감기기운에 줄어드는 효과를 보실 수 있어요...


이비인후과에서 코에다가 넣어주는 약품이 있잖아요.. 그거보다 약하다고 생각하시면 되요~


하루에 2번 이상은 뿌리지 말라고 써있는거 같네요.. 제가 여러번 뿌려봤는데 감기약 먹은것처럼 나른하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항상 가방에 가지고 다닌답니다... 나조큐어 고마워요 ^^: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