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미니드론 CX-10A 가지고 노는데 푹 빠졌습니다~


손바닥안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집안에서 주로 가지고 놀아요~

사이즈가 작기때문에 반응이 빠르고 스피디하게 즐기실 수 있어요

덕분에 실력향상이 쉽다는 하하하


공중회전 묘기도 많은데 그런건 하나도 안하구요 ㅋㅋ

주로 낮게 날려서 거실을 왔다갔다 하면 스트레스도 풀리더라구요

소음도 크지 않아서 밤늦게 한판 날리고 자면 좋습니다


1년정도 사용했는데 고장안나고 잘 되네요.. 


단점은.... 본체 충전시키고 날리면 5분이면 거의 방전됩니다 ㅋㅋ

자동으로 오래 못놀게 하는거죠 ㅋㅋ


5분 놀고 잠자면 꿈에서도 드론타고 날라다닐까요?


엄청 이쁘네요. 암튼 강력 추천합니다~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