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부터 온몸이 찌뿌둥하고 졸리고 ㅠㅠ

그래서 자주 다니는 미스터힐링으로 고고~

오늘은 종각점으로 갔습니다

입구가 저렇게 생겼어요~



2층에 맘스터치가 있고요..

미스터힐링은 4층입니다



엘리베이터 타면 입구로 바로 들어가는데요...

걸어서 가면 저렇게 생긴 철문을 출입구입니다..

이쁜 사장 언니가 저건 인테리어를 안하시네요 ㅋㅋ

( 오픈한지 몇달 안되긴 했습니다요 )



카운터입니다..  커피와 에이드 티 메뉴가 보이시죠~



여러가지 이벤트도 있군요..

저는 티켓몬스터로 9,900원 미리 결재했어요~

전화번호만 알려주면 확인이 된답니다



내부에서 차마시는 공간이에요~ 깔끔...



드디어 시작 호호호

기계는 LG의 Maia (?) 이겁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바디프렌드보다 이 제품이 더 시원하더라구요

미스터힐링은 대부분 바디프렌드 팬텀? 모델을 사용하는데요

종각점은 특이하게도 엘지 모델입니다. 느낌이 틀려요




기계 있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직장인들이 주무시고 계시더라구요

저도 마시지받으면서 잠시 눈을 붙였어요.. 

이렇게 낮잠도 잘 수 있다니 천국입니다~



미리 주문한 카페라떼 짜잔.... 

사장 언니가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딱 줍니다~


엄청 시원하고 기분이 개운해졌어요


다음달에도 또 가야지 ^^:

강력 추천 땅땅!!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