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덕양구 화정에 있는 백숙집을 찾았습니다

"보리와 촌닭 이야기" 라는 촌스러운 이름의 백숙집입니다

장미란체육관 옆 골목으로 올라가면 있어요

주소는 행신동 323-3 입니다


메뉴판이에요...

촌닭한마리백숙이랑 보리밥정식을 주문했습니다

모처럼 가족끼리 방문했습니다 ㅎㅎ




앉은 자리에서 뒷배경을 찍었는데요. 

햇빛마을 21단지가 보입니다. 2101동 뒤에 있어요~



보리밥에 넣을 나물들이 나왓습니다

싱싱하고 완전히 시골에 어느 정겨운 마을에서 먹는 느낌이네여



보리밥은 상대적으로 적어보이죠?

나물들 많이 넣고 비비면 든든한 한끼식사가 된답니다



된장국이 나왔어요..  엄청 맛있네요 허허



이건 무슨 국인지 모르겠어요.

하지만 남김없이 먹었다는거~



고구마샐러드도 클리어했어요~



보리밥에 각종 나물과 무생채를 넣고 

빨간 고추장과 고소한 참기름을 넣고 비벼먹으니 꿀맛입니다

제가 사실 보리밥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 이건 머

한그릇 더 먹고 싶더라구요~



백숙이 나왔는데요.. 국물이 진하고 닭고기는 부드러워서 열심히 먹다가 아차.. 하고 사진을 찍었습니다 ㅋㅋㅋ

인삼과 각종 몸에 좋은 것들이 죄다 들어있습니다~


다 먹고나니 남은 국물로 죽을 만들어주시더라구요

죽 사진은 못찍었네요.. 엄청 맛있었는데 ㅜㅜ


마지막으로 맛있는 백숙동영상 올리고 마무리합니다



백숙이 생각날 땐.. 그리고 주말 식사시간에도 조용한 맛집을 원하신다면~

경기도 고양시 화정동에 있는 보리와 촌닭 이야기를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 ^^;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