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민락동에 있는 두끼 방문했습니다
두끼는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집이에요
체인점 같네요
민락동 롯데아울렛 7층 식당가에 있어요
위에는 롯데시네마가 있네요

멀리 민락동 이마트가 보입니다

옆건물에 메가박스가 있어요

이렇게 재료를 넣고 끓입니다

오뎅도 있네요


각종 튀김들도 넣어줘요

라면종류가 엄청 많아요

소스도 다양
저는 궁중떡볶이 해먹고
다음으로는 매운소스로 끓였습니다

먹을게 많아요

각종 튀김들

야채외 다양한 떡입니다

추가메뉴도 가능하네요
퐁듀치즈 다음에 먹어봐야겠어요

맛있게 끓었어요

세번째로 볶음밥 먹었습니다

이상으로 민락동 두끼를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