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에 있는 어설틱이라는 카페입니다
탑동에 있는데 분위기가 좋은 커피숍이에요

가을 분위기랑 딱 맞죠?
이렇게 생겼어요

입구..

옆에 다리가 있고 하천이 흘러요
물도 깨끗해보이네요

2층으로 되어있고 인테리어가 이뻣어요

여기 앉았는데
분위기 굿

바깥경치 구경

너무 이쁘네요 ㅋㅋ

앞에 있는 표지판입니다
이거보고 찾아오셔도 될거같아요

와인도 팔더라구요
책도 있고

만져보니 진짜 나무에요

드립커피. 되고 이쁜 잔들이 많아요

메뉴판~
가격은 싸진 않지만
값어치 하더라구요

케냐 드립커피와 베이글
딸기생과일쥬스입니다
과자는 서비스로 주시네요
유리병은 시럽이래요~

커피잔 갖고싶어요

바깥풍경~
산이 많아요

이상으로 동두천 탑동에 있는
어센틱 카페를 살펴보았어요

한번씩 들려보세요~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