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지행역 사거리 앞에 있는 호떡집입니다.
지나가다가 자주 보긴 했지만 먹어볼 생각은 없었어요.

그런데 맘카페에서 이 곳 호떡이 아주 유명해요.
그래서 오늘 사먹으러 가봤습니다.

주인 아주머니께서 호떡을 쉬지않고 굽고 계십니다.

하나에 천원이네요.
서울에선 1500원 하는 곳도 많은데 여긴 수도권 외곽쪽이라 그런지 천원도 비싸다고 다들 ㅋㅋ

암튼 두개 주문했어요. 저녁을 먹엏지만..맛집인지 궁금힌잖아요ㅋ

제가 주문한 호떡을 굽고계신 아주머니..
사진을 조심스럽게 찍는것도 힘듭니다 ㅜㅜ

요렇게 생겼어요.
뜨거워서 호호 불면서 먹어봤습니다.

와!
바로 여기닭.  앞으로 호떡은 이곳에서 ㅋㅋ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를 알았습니다.

달달한 맛나꿀호떡. 외국인들도 줄서서 먹는 이유가 있었네요.
올 겨울은 길거리 간식인 호떡으로 더 행복해질거 같습니다.
카드는 안됩니다 ^^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