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탕강유원지 공룡놀이터 다녀왔습니다
연천 초입에서 한탄강유원지 들어가는 길이 있어요.
한탄대로 지나가면 유원지가 바로 나옵니다

이렇게 생긴 모양을보시면 바로 옆입니다

저는 처음 보고 놀랬어요
진짜 코끼리인줄 알고 ㅜㅜ


공룡놀이터 입구입니다
고인돌인가요?


실감나는 공룡화석 모형입니다


이건 좀 무섭네요 ㅋㅋ

포토존 공룡 . 티라노사우루스~


재미있게 잘 꾸며놨어요

휴일이고 날씨가 좋은데도 한산합니다 ㅎㅎ

돗자리펴고 그늘막 치고 쉬는 가족들이 군데군데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한탕강으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