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탕강유원지 탐방 2번째입니다.

한탄강은 연천에 흐르는 깨끗한 강입니다
여름에는 피서객들로 붐비는 곳이지요.
현재는 가을이라 사람은 적었어요


카라반이라고 하나요?
휴일을 맞아서 캠핑을 즐기는 가족들이 군데군데 있습니다
맑은 공기속에서 힐링하고 조용히 가족들과 오손도손 이야기도 합니다.
배고프면 숯불구이 바베큐도 하네요.
저도 내년에는 꼭 해봐야겠어요 ㅜㅜ


여유롭게 낚시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림이 너무 좋았어요. 가을낚시라니 ^^


젊을 청년들의 흰색 레이 차량이 모래속에 빠졌습니다
한참을 남자 네명이서 낑낑거리더라구요
도와주고 싶었지만 그럴수가 없었습니다
10분만에 빠져나오더라구요~
4륜구동만 모래사장에 갑시다~


오리배체험도 가릉합니다
손님은 아무도 없었어요 ㅋㅋ
전동구동되는 오리배 있으면 다음에 타봐야겠어요


너무 아름다운 한탄강이였습니다.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