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먹어봤습니다

동두천 보산역에 있는 맛집.
하스케밥 두둥
케밥을 여러번 먹어봤지만 여긴 터키현지분위기가 물씬 풍기고 외국인들이 앞에 파라솔 펴두고 케밥을 먹고 있습니다
일요일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손님이 많았습니다
손님들중에 외국인들이 70프로는 되는거 같아요



메뉴는 심플합니다
치킨케밥과 도네르케밥 - 양고기같네요

저는 치킨케밥으로 ㅋㅋ
한국아주머니 두 분이서 즉석으로 만들어주고 계셨습니다

딸라로 지불해야하나 망설이다가 카드되냐고 물어봤습니다 ㅡㅡ
대한민국에서 웃기네요


동두천에선 유명한 케밥집입니다
추천하는 사람도 많았어요.


No MSG ♡♡♡♡♡♡
엠에스지 없는 음식이라 더 안심하고~


매장안에서 찍었습니다
맞은편에 제가 사랑하는 서브웨이가 있어요 ^^


집에와서 먹어봅니다
식었는데도 맛은 정말 ㅎㅎ

이렇게 맛있는 케밥은 처음 먹어봅니다
벌써 다시 먹고 싶네요 ㅜㅜ


속이알찬 치킨케밥 인증~

동두천 하스케밥 추천합니다.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