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이 부족하고 피부가 푸석거리시나요?
그럼 저처럼 아로나민씨플러스를 드시면 좋아요
저는 몇천원 아끼려고 종로5가 보령약국을 방문했습니다

1957년부터 있었다네요 ㅋㅋ
보령약국엔 없는게 없어요

약사만 수십명으로 보이는데 모두가 바쁩니다
신기해요 ㅎㅎ


아로나민 씨플러스 100알짜리 구입했습니타
아로나민골드는 1963년부터 생산했고 부작용이 적으면서 효과가 좋은것으로 유명하죠

하루 2알씩 드시는거구요
임산부와 모유수유중인 엄마도 먹을 수 있대요
출처를 알 수 없는 생소한 한약방 한약보단 낫다고 하네요

시각장애인을 위한 돌기표시도 있네요

뜯어보면 요렇게 생겼어요

아로나민골드
아로나민 씨플러스
우루사
삐콤씨
이렇게 종합영양제로 유명하죠

이제부터 열심히 먹고 힘내야겠습니다

아참
아로나민씨플러스 가격은..
100정에 28000원
300정에 80000원 입니다

비타민A , B , C , D , E 부족하신 분들은
본인에게 맞는 영양제 드셔보세요

먹은날과 안먹은날 저도 비교해보려구요.

간이세금계산서도 주네요 ^^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