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kfc 방문했습니다
그냥 지나가는데 현수막이 보이더라구요
치킨바베큐박스 5000원
치킨버거 감자튀김 콜라에 치킨너겟까지~

오 이런건 먹고가야해 하면서요 ㅋㅋ

모스버거 근처에 있어요
하나은행건물 옆골목으로 쭉들어가시면 나와요

슈퍼박스 정복권을주네요
5세트를 먹으면 치킨5조각 공짜 ㅋㅋ
도전해볼까요?

도장한개 받았어요
켄터키 할아버지 도장이 귀엽네요~~
kfc는 치킨이 진리니까 좋은이벤트인거 같아요~

치킨바베큐박스가 나왔습니다
다른 세트는 박스로 주던데
저는 그냥 판에다가 주네요 잉?

치킨너겟이랑  순살치킨이 각각 2조각씩 총 4조각이에요
생각보단 괜찮더라구요~

모스버거보단 한단계 아래이지만 저렴하니까 용서가되는 치킨버거 ^^

오천원으로 다양하게 즐길수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슈퍼박스 도전해보세요 ~~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