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자주가는 단골 붕어빵 입니다
동두천 지행역 밑에 있어요
오빠는 강남붕어빵 ^^

마음씨좋은 아주머니께서 굽고 계시네요
양해를 구하고 사진찍었습니다
지행역 아래 대로변에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cu편의점 옆에 있어요
어딘지 아시겠나요?


편의점 보이시죠?
동두천에는 붕어빵이 귀해요
유동인구가 많지 않아서 그런지 이런 포장마차? 노점상이 별로 없어요
저는 여기가 제일 맛있더라구요
주말엔 외식 후 들리는 코스입니다 ㅋㅋ

미니붕어빵인데 10마리에 2천원 입니다
굉장히 저렴한데 맛은 저렴하지 않답니다

단팥이랑 슈크림이랑 있어요
저는 슈크림3개 단팥7개 항상 이렇게 주문해요~

맛있어 보이죠?

포장받은 붕어빵입니다
차에 타서 호호불면서 다 먹었답니다 ^^

동두천에서 붕어빵찾으시면
지행역 아래에 있는 오빠는 강남붕어빵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후회없을거에요~ ♡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