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5호선 마곡역에 다녀왔습니다
마곡역은 몇년전부터 아주 뜨겁습니다.
택지개발로 계획도시를 만들고 있는데요.
저는 마곡에는 처음 방문했습니다. 2년만 더 빨리 가볼걸 그랬어요~



마곡역 전철역을 나와서 찍은 도로 풍경입니다. 밤8시경이라서 차량은 많으 줄어들었습니다. 도로가 넓은게 마음에 쏙 드네요




여기저기 건물짓는곳이 많습니다. 마곡이 상당히 커서 저는 마곡역 주위만 한시간가량 돌아다녔는데요. 

마곡역 주위만 하더라도 건물올라가는 곳이 많고 절반도 개발이 안도니 풍경이였습니다



이건 멀까요? 부동산에 들려서 물어보니..  마곡역부터 발산역까지 전철길 위로 로데오거리를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음..  일단 굉장히 넓어요.. 길도 곡선으로 되면서 이쁘고...

30대를 겨냥한 상권이 발달하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LG 사이언스 앞에 귀뚜라미 R&D 센터가 들어오나 보네요

바로 뒷건물에는 LG 연구소입니다. 



보타닉 파크타워인데요....  보타닉 공원이 사진에는 없지만 일단 장난이 아니에요. 우리나에서 제일 큰 공원이 될거같은데....

공원 이름을 딴 보타닉 건물인가봅니다. 오피스들이 들어오겠죠?



공사중인 오피스텔인데요. 힐스테이트 에코 입니다. 입주를 2달 남겨놓고 막파지 공사가 밤늦게까지 이어지고 있어요



마곡역 사거리입니다. 도로가 운동장같아요



LG전자 연구소 입구입니다. 실제로보면 엄청난 규모에 놀라게 됩니다.

로비에 일반인 출입이 된다고 하는데.. 망설이다가 눈으로만 봤습니다

이렇게 큰 LG건물이 10개가 넘고 절반도 짓지 않았습니다

LG연구소에만 2만2천명이 근무할 예정이라는데 현재 9천명이 출근했다고 하네요. 

'LG나라' 라고 불러야 할거 같습니다. 아니면 엘지랜드 ?



공사중인 건물.. 어디인지 잊어버림 (ㅜㅜ)



이렇게 공사중인 건물이 많은데.. 아직 절반도 입주를 안했다니 참

2년뒤에는 어떻게 변할까요?



마곡역부터 발산역까지 이어지는 로데오 거리는 대충 이렇게 생겼습니다

일단 잔디를 쭉 까는거 같고 주위로 상가들이 입점하는거 같아요

수요가 대부분 고소득 직장인들, 이화여대병원 관계자 등등일테니 거기에 알맞는 상권들이 들어오겠죠?

술상권도 꽤 많이 형성될거 같네요~



어느 부동산에서 지도를 걸어놨길래 가서 찍었습니다

마곡전체가 나와있구요.. 위쪽으로 엄청난 공원 보이시나요?

식물원도 들어온답니다. 그 위쪽으로는 한강이고 마곡대교가 있습니다



2017년 12월 입주를 시작하는 힐스테이트 에코 마곡..

분양가가 비싸서 난리였는데 지금은 프리미엄이 많이 붙었네요

부동산에서 상담을 받아봤는데 이미 비싸지만 전망이 밝아보입니다



마지막으로 마곡역 사거리에 들어오게 되는 

스타필드 자리를 동영상으로 찍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 스타필드 , 이마트 이렇게 저곳에 입점하게 됩니다

마곡역 2번출구에 바로 붙어있구요.

스타필드가 자리는 자세히 봐야 합니다 (^^)


이렇게 좋은 마곡땅에 미리 투자하신 분들은 .. 그냥 부럽네요


이상으로 마곡역 간단한 임장기였습니다.

다음에 갈 일이 있다면 낮에 다녀오겠습니다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