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락동 맛집을 찾으러 민락동에 간 것이 아닙니다
쿠우쿠우 맛있는 매장을 찾다가 민락동에 갔습니다

민락동 전경입니다
완전한 신도시로 바뀌었어요
이제 전철만 들어오면 되겠어요
공기 맑은건 덤입니다

쿠우쿠우는 초밥과 롤을 주메뉴로 하는 뷔페입니다

아이들 대형 놀이방이 있어요
제가 가본 쿠우쿠우중에서 민락동이 제일 크고 쾌적하면서 맛이 있어요.
다른곳과 좀 틀립니다. 제가 한시간 운전하고 찾아가는 추천맛집입니다

매장안에 손씻는 곳이 있어서 편리해요

오락기계도 있네요.
저도 킹오브파이터 해봤어요 ㅎㅎ

선물뽑기 기계도 있고요

인형뽑기 기계 ㅋ 유료입니다

메뉴는 많고 사람은 적고~
참고로 토욜 12시넘어서 갔어요.

한산한 주말오후~
토욜 점심시간에 좌석이 절반밖에 안차더라구요

피자, 치킨,  샐러드

장어초밥과 스시들. 기타등등 ㅋ

볶음밥이 맛있어요. 필리프인가...
문어숙회도 꿀맛

초코를 좋아해서 ㅋㅋ

후식모드로~
이런 곳은 음료가 무료라서 좋아요


아이스홍시와 우동의 콜라보~

케익은 쏘쏘

슬러시도 한잔했어요

커피사진이 없네요 ㅜㅜ

동두천, 양주, 의정부, 경기북부, 상계동, 창동
사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민락동 메가박스 옆건물 9층입니다
주차는 1시간30분 무료입니다
근데 근처에 대충 댈곳이 많아요 ㅋㅋ

넓고 조용한 민락동 쿠우쿠우 추천합니다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