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하는 서울돈까스맛집이 있습니다
을지로3가 유빈왕돈가스입니다
단골이 많은 오래된 돈까스전문점이에요

일단 저 소스가 옛날에 먹던 그맛입니다
저는 5회째 방문입니다
친구가 방문해서 유빈왕돈가스로 모셨어요
함박까스 정식 주문했는데
함박가스와 돈가스가 같이 나옵니다

추억을 떠올리는 비쥬얼입니다
벌써 또 먹고 싶어지는 이건 머죠? ㅜㅜ

이건 클리어 모습
양이 많아서 다 못드시는 분들이 많아요
저는 쉬었다 먹으면서 클리어했어요

찾아가는 길 알려드릴께요

서울지하철 3호선 을지로3가역 8번 출구로 나오세요

역에서 바라본 모습이에요
할아버지 섭외한건 아니지만 따라가시면 되요^^
바로 앞에 유빈왕돈가스가 두둥~~~♡

입구 메뉴판.
진리는 그냥 돈가스입니다 ^^

주방과 계산대가 보이네요
주문들어모면 튀기기때문에 신선합니다

다먹고 후식으로 쥬시 사먹었어요~
그것도 곧 포스팅할께요~~

이상으로 서울돈까스 추천 - 유빈왕돈가스 소개였습니다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