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비 들어보셨나요?

에이치엘비는 표적항암제인 아파티닙과 간암 표준치료요법인 화학색전술 TACE간 병용투여 임상시험 중이였는데요

아파티닙과 화학색전술을 함께 투여한 환자의 84%에서 종양크기가 더이상 자라지 않거나 줄어드는 효과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심각한 부작용은 없었다고 하구요. 이번 임상 결과가 추후 간암치료제 경쟁에 호재로 작용할것이라고 하네요


우리나라에 암환자가 굉장히 많아요. 특히 간암은 말기가 될때까지 별다른 증상이 없는 경우가 많아서 치명적이고 항암치료 효과가 별로 없었답니다. 

에이치엘비가 간암치료에 한 획을 그어줬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에이치엘비 주가또한 간암 표준치료법과 병용효과 입증으로 급등했네요

이런 주식전망은 어떻게 얻을 수 있을까요?



열심히 공부만 하면 가능할까요?

최근에는 직장인들의 주식참여도가 높아졌습니다

주식에 대해서 공부할 여력이 부족한 주주들이 많아졌다는 의미인데요..

그냥 묻지마투자를 하거나 뉴스기사만으로 기업에 투자하는 행위

혹은 차트가 위로 올라간다고 투자하는 투자자들은 결국에 외국인투자자와 기관 투자에 의해 투자한 주식이 폭락하는 사태를 맞이하게 됩니다


이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세요

주식투자 기초부터 성공투자까지 투자컨설팅을 해드립니다

게다가 3일간 무료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다니 더욱 좋은거 같아요


위 버튼을 눌러주시고 더 자세히 보시고 상담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


"내가 사면 올라가고 내가 팔면 떨어지는" 그게 바로 주식입니다 ㅜㅜ

주식투자에서 자꾸 손실이 나는 이유는 무었일까요?

바로 정보력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회사는 고객님들께 정확한 정보로 수익을 날 수 밖에 없는 주식을 소개해드리고 단타종목추천부터 장기투자까지

다양한 테마주와 요새 유행하는 바이오주까지 알려준다고 합니다


혼자 공부하시지 마시고 실시간주식정보를 제공해주는 이 곳에서

주식투자기법을 배우세요. 많이 배울수록 주식으로 성공할 확율이 올라갑니다~


미국증시와 중국증시 , 코스피 , 코스닥 분석도 해드린다고 하니

초보투자자들은 반듯이 상담신청을 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