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맛집 추천으로 민락동 쿠우쿠우를 소개합니다

저는 여기 단골입니다
일부러 멀리있는 민락동 쿠우까지 가는 이유가 있어요
다른 쿠우쿠우랑 레벨이 다르다고 할까요?
딱 꼬집어 말할수 없지만 여기 정말 맛있고 쾌적해요

매일 메뉴도 바뀝니다
오늘은 과메기도 나오네요~


왕소라  입니다
소라가 엄청 큽니다 ㅋㅋ

따끈따끈한 고르곤졸라 피자는 별미입니다
아우 맛있어요

각종 초밥과 닭갈비 파스타 등등

제가 좋아하는 초코뭍힌 과자입니다
초딩입맛이라 히힛

과메기주는 부페는 거의 없는데 쫄깃쫄깃하고 영양만점이네요~

민락동 전경입니다
쿠우쿠우가 9층이라 뷰가 좋아요
민락동 살기 좋은거 같아요
경전철도 있고 나중에 지하철 들어온다니~
여기로 이사올걸 그랬나 싶네요

이상으로 의정부 맛집 추천으로 민락동 쿠우쿠우였습니다 ^^ ♡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