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계천에서 '서울 빛초롱축제' 시작했어요

2017년 등불축제가 열린건데요

사진을 몇장 찍었으니 구경해보시고 시간되시면 들려보세요~


올해로 벌써 9회째더라구요

기간은 2017년 11월 3일(금) ~ 2017년 11월 19일(일) 까지입니다

장소는 서울 청계천(청계광장부터 수표교까지 1.2km)에서 열리구요

관람비 없어요...  주차 안됩니다 ㅋㅋㅋ

주로 밤에 보시는데.. 낮에 보셔도 좋습니다..  

사실 밤엔 좀 추워서 ㅠㅠ;


밤에도 사진을 찍었는데 사진이 잘 안나오더라구요

그래서 낮에 다시 찍었습니다 ^^:


주제가 다양하게 있어요.

종로에는 한복입고 다니는 분들이 많으세요. 한복입으면 할인해주는 매장도 많구요

그래서 한복축제라는 등불이 있나봅니다


이건 먼지 모르겠네요 타이완 곰돌이인가요 ㅋ


잘 알수는 없지만 아시아 어느나라 문화를 표현한건데.. 중국인가?


저도 잘 모르니 쭉쭉 넘어갈꼐요~

자세히 보시면 청계천 물위에 세워놓으신 걸 보실 수 있어요


전광판 같은데 밤엔 이걸 안봐서 잘 모르겠어요 하핫


청계천 물흐르는거 사진 투척이요...

물고기 큰것도 엄청 많아요


옛날 모습인가봅니다


빈대떡과 대구매운탕을 같이 파나봐요. 막걸리 마시는 모형이네요


종로하면 광장시장이죠~~ 방산시장도 있고 ㅋ


김밥집에 손님이 없다능 ㅋㅋ


아.. 순대먹고 싶어집니다


평창올림픽이 내년으로 다가왔죠.. 북한이 도발 안했음 좋겠습니다


듀라셀 건전지 협찬인가? 헐


듀라셀 토끼가 등산을 하고 있습니다


추워서 탈춤추는 중? ㅋㅋㅋ


포즈가 웃기네요 탈춤~


아지매 다이어트좀 하셔야겠어요


어멋... 타요버스 섹션이에요..

와 정말 이뻐요


우리의 주인공 타요.. 120번은 어디 노선인지 갑자기 궁금해져요


이건 슈퍼윙스~ 


로보카폴리 시리즈가 있네요..

애들이 좋아할거 같아요.. 

실제로 밤에는 어린아이들을 데리고 부모님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힘이 센 로이.. 로이는 불을 꺼요


우리의 리더 폴리.. 폴리는 도둑 잡아요 ㅋㅋ


상냥한 앰버 ! 앰버는 사람을 치료해요~


제가 좋아하는 헬리~  헬리는 날라다녀요


청계천 물을 건너러면 돌을 건너야 하는데 아무래도 사람이 많으면 사고 위험이 커지니.. 임시로 다리를 놓은 모습입니다. 

이건 철거하지 말았으면 하는 개인적인 바램이 있어요~ ^^


이 모든 엄청난 모형들이 밤에 불을 켜놓고 서울 시민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럼 전기는 어디서 끌어오는 걸까요?

바로 여기였어요~

저기 엄청난 크기의 밧데리 2개 보이시죠?

저기서 라인으로 끌어서 배터리로 밝히는 거에요~

아마 듀라셀일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으로 서울 청계천 빛초롱축제를 미리 보여드렸습니다.

못찍은 사진도 많이 있어요~

시간 내셔서 보시고 오세요 ^^:


알짜팁 !!

추위를 많이 타시면 그냥 낮에 해가 쨍쨍할 때 보시길 추천합니다

나름 강바람 같이 으스스 춥답니다 ^^: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