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하면서 코렐사의 방음부스를 설치하였습니다


새거를 설치할 자금은 안되어서 중고나라에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이전설치비가 80만원 들어갔네요

1919파워 모델입니다 ( 1930 X 1930 )



일단 기본적인 세티 완료 ( 에어컨은 안달았음 )

에어컨 구멍이 타공되어 있는데 여기를 잘 막아야 합니다..

이전설치시에 제공되는 스펀지로 막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네요


노래방도 설치해서 틀어봤는데요 보이시나요 ㅋㅋㅋ
실제로 마이크로 크게 노래불러도 옆방에서는 안들립니다..

벽에다가 귀를 붙이고 자세히 들으면 마이크 소리가 살짝 들려요..

즉.. 새벽에도 마음껏 소리지르고 음악을 들어도 옆집에서는 들리지 않습니다

강추 역시 코렐사가 좋은거같아요


파워모델은 싱글모델에다가 외장재를 덧대서 효과를 높입니다
외장재를 바깥에서 덧대기때문에 실내공간은 넓습니다~

환풍기가 있어서 더 쾌적하네요~

새벽에 크게 노래부르기도 하고
악기 녹음도 하고
노래방도 즐깁니다
음악감상은 최고네요~~
여기서 우리 애기 동요 크게 틀어주고 같이 춤추고 놀기도 하고
조용하게 독서도 합니다


동영상이 잘 안올라가네요 하핫 ...

저는 기타를 치는데 통기타를 풀스윙해도 안전한 방음부스 코렐 파워모델 .. 
다음 이사갈땐 팔아야 한다는 현실이 슬프네요 ㅠㅠ;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