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 지행역 부근의 샤브샤브집을 여러군데 가봤습니다

그리고 오늘 다시... 채선당 플러스로 향했습니다

지행동의 채선당 플러스를 샤브샤브집을 동두천의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음식이 다양하고 신선합니다

파리가 날리거나 그러지 않아서 청결하고 좋았어요 ^^



스페셜소고기샤브샤브를 2인분 시켰더니 저렇게 소고기 2판을 줍니다



다양한 소스가 있는데 저는 칠리소스랑 땅콩소스만 먹기 때문에 저렇게 덜어왔어요. 

왼쪽에는 파인애플을 비롯한 과일이에요. 같이 먹으면 달콤한게 맛있어요



육수가 끓는 동안 샐러드뷔페를 여러번 먹었습니다

치킨과 떡볶이가 맛있어서 여러번 먹습니다~



맑은 육수에 다양한 채소를 투척 

센불로 팔팔 끓여주면



요렇게 되죠~

여기에다가 소고기를 넣었다 금방 빼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꿀맛이에요



피자도 맛있고 샐러드도 다양해서 좋아요

도대체 몇접시를 먹었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점심을 굶고 저녁을 먹어서 그런지 정신없이 먹었습니다



칼국수도 먹었는데 사진을 못찍었어요~

이건 죽을 만들어 먹는 과정~ 

요렇게 요렇게 하면



이렇게 맛있는 죽이 된답니다 ^^;

죽을 만들기 전에 배가 불렀는데..

밥먹는 배가 따로 있나봐요 ㅋ



후식으로 과일과 다양한 메뉴를 먹었는데 이거 맛나요

감자칩인데 직접 만든거 같아요. 허니버터칩의 업그레이드 버전 정도~



커피가 빠질 수가 없죠.

카페라떼 한잔 했습니다~

커피배도 따로 있나봐요 히힛



오웃 이벤트하네요..

3인분을 시키면 1인 무료식사권 제공한데요~ 대박

그런데 저는 2인분을 시켜서 해당이 안되었어요...

2017년 10월 31일까지네요 ㅜㅜ;



인심이 푸근한 사장님께서 아쉬운걸 아셨는지

무료 식사권을 주셨습니다. 지금 이벤트중이라고 하시네요

한 번 가셔서 드시면 이렇게 무료식사권을 주시나봐요.

알았어요 다음달에 재방문 할께요 ^^;



채선당 플러스 동두천점 가격은 이렇습니다

12800원 부터 시작이네요~



마지막으로 죽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동영상으로 남깁니다

죽이 참 맛있었어요

채선당 플러스 추천 꽝꽝 !!

위치는 1호선 지행역 2번출구에서 엄청 가깝습니다. 

신시가지 사거리 가기전에 큰길가에 있어요.


그리고 주차는 미리 전화하시면 바리케이트를 열어준답니다~~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