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호선 미아사거리역 5번출구에 내리면 거대한 전통시장이 있어요
바로 오래된 재래시장인 숭인시장 입니다.

숭인시장은 도심지 초역세권에 위치한 보기드물게 입지가 좋은 재래시장이에요
밤늦어서 사람은 적었지만 활기가 넘쳤답니다

이건 시장안에서 출구로 나가는 사진이에요
길건너에는 대형쇼핑몰이 똭~
진정 상생하는 모습?

시장안에 대형 불가마 ㅋ
알파문고까지~
종합형 재래시장이군요

내부는 요렇게 생겼어요.
옷도 많이 팔구요

신발과 주방용품도 보이네요

금강산 불가마 ㅎㅎ

치킨과 맥주를 드시는 손님들이 많이 계시네요
초입에는 분식포장마차가 많이 있었어요

밤 9시였는데 여전히 밝았던 숭인시장.
대형쇼핑몰때문에 입지가 좁아진 재래시장이지만
우리나라 전통상권으로 영원히 남았으면 하네요


Posted by 성공하는 재테크
,